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 레이노 윈도우 필름이 업계 최고의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PPF(Paint Protection Film;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제품인 크리드(CREED)의 생활보호 패키지, CREED EPP(EPP: Everyday Protection Film Package)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레이노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프리미엄의 무황변 TPU 기반의 고투명·고광택 및 방오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 제공은 물론 보다 안정된 고품질의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레이노 공식 시공 대리점을 대상으로 PPF 시공 트레이닝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PPF 시공 서비스 퀄리티의 핵심 중 하나인 완성도 높은 3,200여 개의 Pre-cut Pattern을 레이노의 공식 대리점에 제공한다.
레이노코리아의 신현일 지사장은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은 차량 외관을 완벽히 보호하는 최고의 솔루션이지만, 일반 소비자가 시공하기에는 매우 부담스러운 높은 가격이 형성되어 일부 고가의 차량만 누릴 수 있었던 프리미엄 서비스였다. 레이노는 이러한 PPF 서비스를 누구나 쉽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리고 차량 도장면을 보호하여 경제적인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라며 "레이노는 이번 크리드 생활보호 패키지를 통해 또 한번 프리미엄 시장의 대중화 시대를 지속적으로 개척해 나갈 것이다. "라고 강조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