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8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1위]일양약품, 면역력 강화 건강식품 엔케이 폴리셀 선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6-21 08:32



일양약품이 면역력 강화를 돕는 건강식품 엔키이 폴리셀을 출시했다.

일양약품에 따르면 엔케이 폴리셀은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폴리감마글루탐산'을 주원료로 항산화력으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셀레늄,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등을 함유하고 있다.

면역력은 피부, 소화기관, 호흡기 등을 통해 침입한 외부 침입자로부터 끊임없이 공격받는 우리 몸을 보호하는 방어막으로 우리 몸의 자연치유력이다. 면역기능이 떨어지면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된다.

체내 면역기능을 담당하는 세포 중 '자연살해세포'라고 불리는 NK 세포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나 종양세포, 각종 세균이나 비정상 세포를 직접 공격해 없애는 역할을 한다. 체내 NK세포의 활성은 일반적으로 20세에 최고에 달하며 나이가 들수록 계속 떨어져 60세에는 2분의 1, 80세에는 3분의 1로 떨어진다. 이것이 나이가 들면 몸의 기력이 떨어져 노화가 촉진되고 고령자에게 여러 질병이 많이 생기는 이유다.

엔케이 폴리셀은 한국 및 일본에서 특허 받은 면역증강용 '폴리감마글루탐산'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일양약품은 카톨릭대 서울성모병원 연구팀에서 인체에 적용시험한 결과, 폴리감마글루탐산을 8주간 섭취한 총 99명의 성인에게서 면역세포, 즉 NK세포(자연살해세포)의 활성이 52.3%나 증가된 점을 바탕으로 엔케이 폴리셀을 만들었다.

일양약품 측은 "엔케이 폴리셀은 나이가 들어 기력이 떨어진 중, 장년층, 수술이나 병 후 회복기 면역력 증진이 필요하거나 면역력 저하로 부쩍 피곤함을 느끼는 노년층 등의 건강을 도울수 있는 건강식품"이라고 말했다. 문의 080-830-0303.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