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1위]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진한 육수와 넉넉한 소머리고기로 매출 증가

기사입력 2018-12-27 09:45



(주)동의보감농수산은 최근 소머리국밥이 중장년층 소비자에게 특히 인기 있는 음식이지만 제대로 된 브랜드가 없다는 점에 착안해 소머리국밥 프랜차이즈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을 론칭 하였다.

요즘과 같은 불경기 속에서 외식시장의 트렌드로 국밥 창업이 주목 받고 있다. 국밥은 계절을 타지 않아 비수기가 없고, 시간이 흐를수록 사업적 안정성이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웰빙을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정착됨에 따라 제품들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조미된 국밥이 아닌 가마솥에서 14시간 이상 고은 담백하고 건강한 육수가 매력인 '소머리국밥'으로 창업 및 업종을 변경 하려는 많은 움직임들이 일고 있다.

이와 관련해 최근 '월남쌈&구이 샤브샤브 전문점 쌈촌'을 전국에 300여개를 오픈시킨 ㈜동의보감농수산의 새로운 브랜드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은 자체 기술개발을 통해 가마솥에서 14시간 이상을 고은 진한 육수와 한우 소머리고기가 넉넉히 들어가 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사이드 메뉴뿐만 아니라 내 집과 같이 편안하고 부담없는 인테리어 역시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만의 자랑이다.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자사는 초보창업자를 위한 물류관리시스템, 매장 관리 지원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10평형대의 소규모 매장에서도 창업을 할 수가 있다.

이처럼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맛을 추구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져 '곤지암소머리국밥'의 매출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곤지암소머리국'밥의 관계자는 "자사는 뜨거운 창업열기에 발맞춰 맞춤형 창업시스템을 제시, 예산에 맞춰 상권을 추천하고 합리적인 점포개발을 지원한다"며 "이러한 '곤지암소머리국밥'만의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창업자는 물론, 업종을 변경한 기존의 창업자 역시 만족할 만한 수익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가맹문의 대표번호 1588-3892.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