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이 오면 신경쓰이는 두 가지 문제가 미세먼지와 몸 냄새이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는 피부에 깊숙히 박혀들어가 노화를 촉진한다. 또한, 많아지는 활동, 얇아지는 옷차림이 체취를 밖으로 풍긴다. 체취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으며, 나들이, 야외스포츠, 업무미팅, 학교생활, 데이트 등으로 사람을 만날 때마다 부담을 준다. 하지만 다행하게도 해결책이 있다. 매일 아침 클레마티스 바디클렌저로 샤워하면 피부에 박힌 미세먼지와 꿉꿉한 몸냄새가 사라지고 기분 좋은 향기가 발산된다.
|
머스크 클렌저는 핑크빛 액상에 수많은 비타민E 알각본이가 별처럼 떠 있다. 관능적이고 열정적인 머스크향으로 첫 느낌을 우디노트(숲속 나무냄새)의 편안함으로 차분하게 마무리된다. 노란색과 빨강색의 비타민E 알각본이들은 샤워 중에 톡톡 터져 온몸에 생기를 준다. 최대치까지 끌어올린 거품력은 가벼운 샤워 시에도 거품 목욕으로 착각할 만큼 풍부하게 온 몸을 감싸며, 보습력이 샤워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한다.
아쿠아는 아로마틱한 향기 뒤에 오는 멘톨의 시원함이 활력을 준다. 아쿠아의 빠른 쿨링 효과는 지친 근육과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샤워 후 청량감을 제공한다. 그 안에 흰색과 파란색의 비타민E 알각본이들은 샤워 중에 톡톡 터져 온몸에 생기를 더한다.
|
지금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만 소비자가 34,000원인 클레마티스 향수 비타민 바디클렌저를 단독으로 63%할인한 12,400원에 판매한다. 두개 구매 시 19,8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향수 클렌저', '악마'의 유혹~,"64%할인!" 딱! '3일간만'~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