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그룹이 지난해 고객 가치를 창출한 혁신 성과로 '올레드 롤러블 디스플레이'를 선정했다.
구광모 ㈜LG 대표는 LG 어워즈에 참석해 "오늘 이 자리는 단순히 성과를 나누고 상을 주고 받는 자리가 아니라, 여러분들의 고객을 향한 고민과 노력을 들여다보고 감사와 축하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여서 기분이 참 좋다"며 "LG에게 가장 중요한 일이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제대로 깨닫고 앞서 만들어내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LG가 하는 혁신은 '혁신' 그 자체가 목적이 아니라, 고객 가치를 높이는 일에 철저하게 집중되야 한다"며 ""과감히 도전하는 시도와 노력들이 제대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LG어워즈는 뛰어난 고객 가치를 창출한 혁신 성과를 공유하고 격려하기 위한 행사로 기존 '연구개발 성과보고회(R&D부문)'와 '혁신한마당(사업부문)'을 통합한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구광모 ㈜LG 대표를 비롯해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권영수 ㈜LG 부회장,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조성진 LG전자 부회장,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신학철 LG화학 부회장, 안승권 LG사이언스파크 사장 등 최고경영진과 CTO, 사업본부장 등 170여명이 참석했다.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