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코리아가 4월 말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마블 스튜디오의 히어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엔드게임' 레고 슈퍼히어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레고 슈퍼히어로 시리즈는 총 5종으로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와 그의 군대를 막기 위해 벌이는 주요 전투 장면을 담고 있다.
레코코리아에 따르면 가장 큰 스케일을 자랑하는 '어벤져스 얼티밋 퀸젯(76126)'은 어벤져스 히어로들이 거대한 전투기 퀸젯을 이끌고 지구에 침입한 치타우리 종족과 벌이는 격전을 연출했다. 영화에서 처음 선보이는 어벤져스 팀 복장을 갖춘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 로켓, 토르 미니피겨도 포함된다.
이밖에 영화에서 막강한 위용을 떨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어벤져스 워머신 버스터(76124)'와 스릴 넘치는 액션 장면을 재현할 수 있는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아웃라이더의 공격(76123)' 등도 출시된다.
레고코리아는 슈퍼히어로 시리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단독 IMAX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오는 14일까지 레고 어벤져스 엔드게임 신제품 5종을 한 개 이상 구매하고 제품 조립 인증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레코코리아는 응모자 중 300명을 추첨해 24일과 28일 왕십리 CGV에서 IMAX 상영회를 개최한다. 당첨자는 17일 레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