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Pet Care) 브랜드 '휘슬'(WHISTLE)이 삼성카드 반려동물 커뮤니티 서비스 '아지냥이'와 함께 반려동물의 과학적인 덴탈 케어를 위한 '덴티스마일'(DentiSmile)을 출시했다.
휘슬 덴티스마일은 반려동물의 특성과 기호, 반려동물의 구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반려인의 고민을 반영한 덴탈껌 4종, 치약 2종, 칫솔 1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휘슬 덴티스마일 덴탈껌 4종은 반려견 전용 제품으로 휘슬 치약과 함께 사용 가능한 신개념 덴탈껌이다. 녹차추출물과 SHMP(메탄인산나트륨) 성분을 함유해 구취를 억제하고 눈꽃 모양의 제형이 치석 형성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히 휘슬 치약을 하루에 1번 1줄 덴탈껌 표면에 짜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구강케어가 가능하다.
휘슬 덴티스마일 치약 2종은 강아지, 고양이 모두 사용 가능한 반려동물 치약이다. 항산화 효과와 구강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와 식물 추출물 성분을 함유했으며 파라벤, 실리콘 등 반려동물에게 걱정되는 5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특히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향인 △와일드 미트향 △러블리 베리향 2종으로 구성됐다.
휘슬 덴티스마일 칫솔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기능성 위생모를 사용했으며 교체주기를 표시해주는 인디케이터모를 적용했다. 또한 어금니 틈새 케어까지 가능하도록 슬림한 헤드와 치대로 설계됐다. 특히 치대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하여 보호자가 사용할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구강은 사람보다 5배 더 빠르게 플라그와 치석이 형성되어 방치하면 충치 및 구취가 발생될 수 있다"며 "휘슬 덴티스마일은 반려동물의 구강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