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확장 오픈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9-08-01 10:53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점 확장 오픈 1주년을 맞아, 8월 한 달간 다양한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내·외국인 고객 전원에게 카테고리별 스마트 선불을 최대 8만원을 증정한다. 당일 구매 영수증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화장품·향수 1만원 ▲패션·악세서리 1만원 ▲선글라스 1만원 ▲럭셔리 패션 3만원 ▲시계·주얼리 1만원 ▲주류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추가구매 시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화장품·향수 및 주류 할인은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또, 확장 오픈 1주년을 기념해 '$111' 한정판 특가 상품 패키지를 준비했다. 인천공항점에서 화장품·향수부터 시계·주얼리, 패션·악세서리 상품 등을 수량 소진 시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 111달러에 만나 볼 수 있다.

그 밖에, 인천공항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선착순 4500명은 신세계면세점이 특별히 제작한 여권케이스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동일 기간동안 1주년 감사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신세계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