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포뉴 온라인 공식몰, '비오틴' 상시할인 이벤트 돌입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9-08-21 14:24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에서 신제품 '비오틴' 영양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포뉴의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진행되며 비오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5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오틴은 수용성 비타민 중 하나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를 촉진시키고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영양소이다. 그러나 우리 몸에서 자체 생성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우리 몸에 비오틴 결핍이 발생하면 탈모, 탈색, 피부염 등의 발생 위험도가 높아지며 심할 경우, 중추신경계 이상까지 나타날 수 있다고 말한다.

대표적인 비오틴 음식으로는 곡류, 달걀, 연어 등이 있지만 식품으로 얻을 수 있는 양은 미미하다. 따라서 충분한 양의 비오틴을 공급받기 위해서는 영양제 섭취가 필요하다. 다만, 원료의 출처와 제조과정을 알 수 없는 영양제 복용은 비오틴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제품 선택 시 주의해야 한다.

포뉴 '비오틴'은 자연에서 유래한 건조효모 비오틴만을 900㎍ 함유한 고함량 영양제다. 하루 한 정 섭취로 일일 권장량 대비 3000%의 비오틴을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28종의 유기농 부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화학 첨가물을 배제하여 임산부 및 노약자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한편, 포뉴 관계자는 "비오틴은 급원 식품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대략 50%정도만 체내에 흡수되기 때문에 고함량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며 "비오틴 효능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상시할인 이벤트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