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덧 끝나가는 여름을 마무리하기 위해 구글에서 선정한 올해의 라이프스타일 앱 '엔팍(ENTPARK)'은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진행되는 '썸데이 페스티벌 2019 (2019 SOMEDAY FESTIVAL)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3만여명이상의 관객들에게 사랑받는 썸데이 페스티벌은 2015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5주년 맞이하는 국내 최정상급 뮤직 페스티벌이다. 국내 최정상의 가수들의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던 썸데이 페스티벌은 이번 해에도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한다.
문화 플랫폼 엔팍(ENTPARK)에서는 회원들을 위해 썸데이 페스티벌 2019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초대 이벤트는 엔팍(entpark) 앱에서 진행되며 8월 19일에서 8월 27일까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공유)한 후에 엔팍 이벤트 페이지에 SNS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9월1일에 입장 가능한 1DAY 입장권 티켓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엔팍에서는 여가 및 문화 생활을 즐기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마련되어 있다.
국내 최고의 호텔 파티로 유명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의 2019 '겟올라잇 (GET ALL RIGHT) 풀파티'는 물론 이태원 해밀턴 호텔의 '2019 풀 페스티벌' 과 '가평 캠프통 포레스트 풀페스티벌'의 예약 및 티켓 구매를 손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동시에 해당 파티의 고객 초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트렌디한 문화의 혜택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엔팍은 '광고 없는 내 손안의 트렌디한 컨시어지 앱'으로 유저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얻어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같은 풍성한 혜택 이외에도 엔팍에서는 국내 최고의 라운지인 이태원 글램 라운지, 프로스트 등은 물론 멜팅샵, 테스트키친, 페어링룸, 테이스팅 룸, 중화복춘과 유명 맛집부터 그레트힐란, 더 방갈로, 오리올, 키친랩, 페이브 연남과 같은 인기 핫플레이스를 만날 수 있다.
끝나가는 여름, 트렌디한 당신이라면 엔팍(ENTPARK)을 통해 신나는 썸데이 페스티벌과 멀게만 느껴졌던 특급 호텔의 파티를 통해 시원한 여름을 즐겨 보자.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