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먹거리는 여행 중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사계절 많은 관광객이 찾는 제주이지만 찾을 때마다 제주의 음식을 마다하는 이를 찾기는 힘들다. 오히려 제주 음식이 내륙으로 진출할 만큼 제주 향토음식은 많은 이가 좋아하는 맛과 특징을 지녔다.
제주로 여행을 왔다면 현지의 맛을 놓쳐선 안 되는 법이다. 특히 제주 사람들도 자주 가는 로컬 맛집이라면 더욱 좋다. 제주를 대표하는 식재료 중 하나인 흑돼지, 돼지고기는 제주 사람들이 옛날부터 잔치에서 먹을 정도로 귀한 음식이었다. 귀한 만큼 맛도 좋고 특히 제주 흑돼지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풍미가 특징이다.
제주 흑돼지거리 맛집 '대돈'은 이러한 제주의 흑돼지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청정지역에서 자랑 최상급 무항생제 돼지만 엄선하여 사용할 뿐만 아니라 모든 재료의 신선함을 중요하게 여겨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
두툼한 고기에서 나오는 육즙을 음미하도록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가 이 집의 특징이다. 흑돼지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만한 맛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고기와 잘 어울리는 밑반찬들도 정갈하고 맛이 좋다.
제주공항 근처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대돈'.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이며 모든 고기는 전국으로 택배 판매를 하고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