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림성형외과가 8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개최된 '은둔환자 의료지원캠페인 후원 음악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드림성형외과는 은둔 환자들의 의료지원과 사회 복귀를 돕는 '엔젤 병원'으로서 참석했다.
은둔환자를 위한 후원 음악회는 지난해 개최됐던 첫 번째 후원 음악회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로 열리게 됐다. 이날 후원 음악회는 은둔환자 의료지원 캠페인을 통해 세상과 함께 하게 된 당사자의 사례 발표와 사업성과 보고로 시작됐다. 이어진 음악회에서는 카벨플루트 오케스트라의 공연과 전통민요 아리랑을 편곡한 '아리랑 환상곡'의 감동적인 무대가 펼쳐졌다. 또한 이현수의 '거위의 꿈' 색소폰 연주, 장예리의 '경복궁 타령' 해금 연주 등의 공연이 이어졌다. 더불어 이날 행사에서는 '은둔환자 의료지원 캠페인'의 지난 2년간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돼 의미를 더했다.
은둔 환자 의료지원 사업은 외형적 신체 질환 및 정신질환으로 사회생활을 기피하게 된 은둔 환자에게 의료비와 사회적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사회 복귀를 돕는 캠페인으로, 드림성형외과를 비롯한 9개를 엔젤병원과 한국자원봉사협의회, 한국사회복지관협회, KMI한국의학연구소, 헬스경향 등이 함께 하는 사회 공헌 사업이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