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울지마마이펫'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반려동물 박람회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 3년 연속으로 공식 참가한다.
울지마마이펫의 기존 단골 고객뿐 아니라 신규 고객들에게도 재미와 혜택을 모두 제공하고, 우수한 제품력을 체험해보게 하기 위해 '100% 룰렛 이벤트'를 준비해 이벤트 참여자 모두 정품 혹은 샘플을 받아갈 수 있도록 하고, 카톡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울지마마이펫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누적 판매량 15만 개를 돌파한 딸기, 바나나 치카치약과 개스팟의 시리즈로 최근 출시된 당근치카치약, 냥스팟이 오프라인 채널에서 최초 공개된다.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인기 신제품인 만큼 이번 케이펫페어 일산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케이펫페어에 참가할 때마다 집사, 견주 분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 3년 연속 참가하게 됐다"며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서도 울지마마이펫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싶었지만 기회가 적었던 소비자분들을 직접 만나 우리 아이에게 맞는 제품이 무엇인지 설명해드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양손 무겁게 돌아가실 수 있게끔 준비했으니 기대하고 방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