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크림, "올바른 성분만 담아,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9-11-22 11:09





갑작스레 찾아온 겨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한파를 이겨내기 위한 준비를 이어가고 있다. 이미 곳곳에 첫눈이 내리는 등 피부와 몸의 컨디션이 떨어지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차가운 바람이 계속해서 피부에 노출될수록 쉽게 피부 건조가 찾아와 유수분의 밸런스가 깨지면서 여러 피부고민을 불러오게 된다. 특히 어린아이들은 성인과 달리 피부장벽이 얇고 민감해 더욱 외부환경에 빠르게 자극을 받을 수 있기에 건조해지지 않도록 아기크림을 수시로 덧발라 유수분을 유지해주어야 한다.

어린아이들 대부분의 피부고민은 적절하지 못한 보습 관리로 인해 생기는데, 특히 계절이 갑작스레 변할 때 신생아크림을 통한 집중관리가 요구된다.

최근 많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전 성분으로 인해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아토오겔 브랜드는 피부에 보습력을 부여하는 아기고보습크림이 준비되어 있으며, 위 제품은 보습 관리에 탁월한 세라마이드,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밖에 판테놀, 베타글루칸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전했다.

올바른 성분만을 담아 만든다는 높은 신념 아래 식약처에서 우수화장품 제조와 품질관리 기준을 인증 받은 '코리아나화장품' 제조사를 통해 전 제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사용 후 피부타입과 맞지 않을 시 30일 이내 100% 환불을 돕고 있다.

신생아화장품 관계자는 "민감해진 피부 결에 도움 될 수 있는 성분을 담아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제조를 진행하게 됐다. 수없이 많은 샘플링을 거친 뒤 전 연령층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자사 브랜드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선 전 성분을 보고 꾸준히 재구매를 해주는 분들이 많으며,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 가족이 사용한다는 마음 아래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배제하며,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엄선했다. 자사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전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을 판정 받았으며, 약산성의 제품으로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유아화장품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