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템퍼코리아, 전국 아울렛 템퍼 매장에서 11월 ‘Clearance Week’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11-24 10:45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대표 김영무)가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클리어런스 위크(Clearance Week)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아울렛 템퍼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제품 할인과 함께 매트리스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금액 할인이 적용된다. 8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몸 전체를 기대어 안고 잠을 청할 수 있는 '롱허그 쿠션'을 증정한다.

베개 3개 구입 시 1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내 전시된 상품에 한해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템퍼 소재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템퍼 여행용 세트'는 30%, 바닥에서 자는 사람들을 위한 '푸톤'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은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의 베스트셀러인 밀레니엄 베개와 베개커버,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와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하면 방수커버와 매트커버를 증정한다.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템퍼 에코백을 선물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쇼핑 대목인 연말을 앞두고, 한 해 동안 받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올겨울,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템퍼 제품으로 최상의 수면환경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