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팩토리얼, 성기능 개선 디바이스 '이지케이7' 선봬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9-11-26 14:24

유통 R&D 전문 기업 팩토리얼이 성기능 개선 디바이스 '이지케이7(easy-K7)'을 26일 선보였다.

'이지케이7'은 자동 케겔운동을 통해 질 근육 및 골반저근 전체를 강화, 성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너섹시 디바이스다.

이날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이지케이7 학술발표회에서는 성기능 개선 효과로 세계적인 성의학지 영국의 'Sexual Medicine'에 등재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연구는 연세대학교 물리치료학과의 근육 전문 석학들이 골반저근 기능 향상과 성기능 척도별 개선 결과를 통해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효과를 입증했다.

이지케이7은 임신과 출산, 노화로 인해 약해지고 탄력을 잃은 골반저근 때문에 겪게 되는 질이완, 성기능 문제 개선을 도와준다. 골반저근 강화에 최적화된 3개의 전극을 탑재해 더욱 폭넓은 전자기장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20hz~50hz의 저주파와 1200hz 중주파를 출력, 골반저근을 강력하게 수축·이완하며 골반 하부에 넓게 자리 잡고 있는 골반저근 전체를 강화시킨다. 5단계 프로그램과 60단계 강도 조절 기능을 탑재해 몸 상태에 따라 원하는 강도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체외형 제품으로 위생적이고, 삽입에 대한 거부감 없이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의자, 변기 시트 등 평평한 곳에 올려놓고 15분간 앉아있기만 하면 된다.

또한 세계 5개국 특허를 취득해 기술력을 검증받았으며, 국가공인 전파안전 인증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앱을 연동하면 사용 기록 및 패턴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일·월 단위별 사용량을 체크하는 등 퍼스널 케어가 가능하다.

팩토리얼 관계자는 "골반저근 약화는 각종 성기능 저하의 원인이 되고, 부부 관계나 대인 관계에도 악영향을 미치는 문제"라며, "이지케이7은 쉽고 간편하게 자동 케겔운동을 도와주고, 골반저근 속부터 케어하여 성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팩토리얼홀딩스는 제품력은 뛰어나지만 알려지지 않은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 개발하고 마케팅을 통해 상품의 가치를 부여하는 유통 R&D 전문 기업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