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수 최초의 한정식, 회 정식 전문점 맛집으로 알려진 오동도 '동백회관'이 제법 쌀쌀해진 겨울철에도 여전히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한 상 가득 나오는 음식 후에 떡갈비, 생선구이, 낙지호롱, 전복회, 홍어삼합 등의 메뉴가 연이어 나오기 때문에 맛과 양까지 사로잡았다. 맛은 물론 푸짐함까지 더해 주말은 물론이고 평일 낮, 저녁 시간 가리지 않고 매우 북적인다.
또한, 지난 2017년 1월 11일에는 KBS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에 출연하였으며, 1박 2일 정식과 동백정식, 특선 메뉴인 생선구이 정식과 게장정식, 갈치조림 등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메뉴 구성 대비 부담 없는 비용으로 동백정식은 2인 8만 원이며, 3인 10만 원, 4인 12만 원이다. 이어 MBN '생생 정보마당'에도 출연해 동백회관의 정식 메뉴를 선보여 먼 곳에서 여수맛집 동백회관을 찾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동백회관은 넓은 매장 크기로 인해 회식, 외식, 모임 등 단체로 방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마저도 평일 저녁 시간만 되면 자리가 꽉 차기 때문에 예약을 꼭 하고 방문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예약 후에 방문하면 대기 없이 식사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예약 및 문의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