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5일(월) 폐막한 PBA투어 5차 대회 '메디힐 PBA-LPBA 챔피언십' 남녀 결승전에서 아쉬운 장면들이 연달아 연출됐다.
특히, 마지막 세트에서 이미래 선수는 한 큐에 9점을 획득해 퍼펙트 세트를 완성하며 'TS샴푸 퍼펙트 큐'의 첫 수상자 탄생의 기대감을 높였으나, 규정에 마지막 세트는 해당되지 않아 아쉬움이 더해졌다. 이미래 선수는 우승상금과 퍼펙트 큐 상금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아깝게 놓치게 됐다.
대회 마지막날인 PBA 결승전에서도 같은 상황이 연출되었다. 결승전 6세트 엄상필선수가 우승자인 마르티네스와 경기 중 1이닝에 무려 12점 하이런을 하면서 'TS샴푸 퍼팩트 큐'를 기대하였으나 아쉽게도 15점에 3점이 부족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아쉬움을 자아냈다.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하는 TS트릴리온은 올해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진행했다. 키움 히어로즈 야구단에 플래티넘 스폰서십을 하고 있었던 TS트릴리온은 키움 히어로즈가 한국시리즈까지 올라가면서, 무엇보다도 정규 시즌과 달리 지상파 방송을 통해 전국에 TS샴푸 로고가 전파를 타면서 광고홍보 효과는 극에 달했다. 또한 지난 추석 연휴 동안 메이필드 호텔에서 개최된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은 'TS샴푸'의 대표 컬러 녹색 당구대를 채택하였고, 예술구 시범 등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이 늘었으며, 모든 경기를 스포츠 채널은 물론 다음과 유튜브 방송을 통해 접할 수 있어서 많은 시청자를 확보하면서 기존 PBA 대회보다 더 많은 광고홍보 효과를 얻었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하면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서, TS모델인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그리고 가수 황치열 등을 통해 온&오프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