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빽다방, 크리스마스 시즌 신메뉴 2종 한정 출시

기사입력 2019-12-02 08:17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고소하고 달콤한 버터크림을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12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빽다방이 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진한 커피에 고소한 생크림과 버터를 활용해 만든 버터크림을 가득 얹어 은은한 단맛과 묵직한 바디감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별히 산타 복장을 한 백종원 대표를 본뜬 초콜릿 사인판을 토핑으로 올려 즐거운 크리스마스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신메뉴는 아메리카노를 베이스로 하는 '버터크림커피'와 카페라떼와 흑당 드리즐이 더해진 '버터크림카페라떼' 두 가지로 선보였다. '버터크림커피'는 진한 커피와 함께 눈처럼 부드러운 버터크림 고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버터크림카페라떼'는 고소한 라떼와 흑당의 은은한 단맛이 더해져 풍미를 더욱 배가시켰다. 음료 상단에 올려진 버터크림을 한 모금 마셔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긴 뒤 음료 하단의 커피를 마시면 달콤함과 진한 커피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더본코리아 빽다방 관계자는 "지난 할로윈 데이 시즌에 선보였던 '할로윈스무디'와 같이 최근 빽다방 만의 컨셉과 스타일을 살린 시즌 메뉴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새롭게 선보인 이번 메뉴는 겨울철에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버터크림과 산타 복장의 백종원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초콜릿 사인판을 올려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분위기에 흠뻑 빠지고 싶은 분들을 위한 특별한 홀리데이 음료로 제격"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