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TS샴푸 누적 판매액이 3천억 원을 돌파했다.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었던 'TS샴푸'는 오히려 최근 들어 판매 속도가 더 증가하는 추세다. 올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TS샴푸 모델로 기용하면서 2030 젊은 층에서도 사용자가 크게 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TS트릴리온의 멤버십 회원제인 'TS플러스회원'에 가입하는 회원에게 '올뉴플러스TS샴푸 스페셜 에디션'을 추가로 증정한다. 'TS플러스회원'에 가입하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웰컴기프트와 각종 할인 쿠폰에 '올뉴플러스TS샴푸 스페셜 에디션'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서, 준비된 3천 개 한정 수량이 금방 동날 것으로 예상된다.
참고로 'TS플러스회원' 웰컴기프트는 TS트릴리온의 대표 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 패키지 상품으로 'TS샴푸' 외에 왁스, 치약, 칫솔 등 9만 원 상당의 인기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최소 9만 원 상당의 인기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어 웰컴기프트 만으로 1년 가입비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반응이 좋다.
웰컴기프트와 더불어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가입 축하쿠폰과 생일쿠폰 외에 매달 1일 발급되는 슈퍼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슈퍼쿠폰을 사용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적립률도 크게 늘어난다. 현재 일반 회원은 실 결제액 기준으로 2%만 적립되나 'TS플러스회원'은 5%를 적립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3,000억 돌파라는 쾌거를 이뤄낼 수 있었던 이유는 저희 TS의 좋은 제품을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브랜드라는 사실에 자만하지 않고, 꾸준히 착한 성분으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그리고 가수 황치열까지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갖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온&오프에서 진행하고 있다. 고기능성 제품이라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 국내 샴푸 시장을 넘어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 영업 판로도 적극 확장하고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