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비수기에 접어들었음에도 내년 봄 시즌을 대비해 실내 골프연습장을 찾는 이들이 줄지 않고 있다. 골프라고 하면 주로 야외에서 행하는 스포츠라는 인식이 있지만 도심 곳곳에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연습장 등이 생겨나면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골프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최근 강남 극동스포츠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달 간 풍성한 혜택으로 신규 회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9년 마지막 프로모션으로 정회원·연회원 신규가입자에 한해 최대 111만원에 이르는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정회원 및 연회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압구정에서 극동스포츠와 제휴 중인 코웨이의 대표브랜드 리엔케이의 페이스·바디 관리권이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극동스포츠 이용회비 1개월 연장과 개인사물함 무료 이용까지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고덕호 프로의 골프클리닉 등 추가로 받는 혜택까지 연말 극동스포츠에 방문하는 분들께 최고의 기회가 되고 있다.
극동스포츠 압구정 골프연습장은 가스튜브 히터 시스템을 구축해 추운 겨울철에도 따듯한 환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고, 실내 외 2개 층ㆍ28타석으로 구성되어 각각의 넓은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모든 타석에는 골프연습 시뮬레이터인 골프존GDR 시스템이 적용되어 보다 즐겁게 연습할 수 있으며, SBS골프 해설위원이자 미국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50대 골프 코치' 중 한 명인 고덕호 프로와 KPGAㆍKLPGA 출신의 프로 골퍼들은 맞춤형 골프레슨으로 이용객 분들의 실력 향상을 돕고 있다.
지난 11월 진행된 골프연습장 동계프로모션은 이용객 분들의 호응이 높아 12월 한달 추가 연장을 하게 되었고 3개월권 등록 시 총 4개월 이용이 가능하다. 극동스포츠 골프연습장은 또한 내년 회비 인상을 앞두고 보다 쾌적한 실내 골프연습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시설 리모델링이 한창으로 12월 16일 재오픈 예정이다.
극동스포츠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2019년 최고 혜택 신규회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본 프로모션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단 한달 간 진행되며 2020년 1월 1일부로 극동스포츠 이용 회비 인상이 실시될 예정이니 평소 헬스와 골프에 관심이 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극동스포츠 12월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