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트 신화 속 오른팔을 잃은 신들의 왕 누아자에게 은의 팔을 붙여주고 에린을 위기에서 구해낸 것으로 유명한 치유의 신 '디안케트'를 여자를 위한 신으로 새롭게 탄생시켜 여성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지고 있는 ㈜디안케트가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디안케트는 생활 속에서 수없이 접하는 화학물질과 타이트한 하의 속 습한 환경으로 매일 자극받는 여성의 민감한 곳을 위해 자연유래 성분의 무방부 시스템을 적용한 천연 여성청결제 '디안케트 리본'을 출시, 여성들의 Y존 불편함을 덜어주고 있다.
또 자연에서 유래된 천연 성분들을 한 번 더 고농축해 원료의 효능을 향상 시키고 청결을 관리하는 것을 넘어 Y존에 영양까지 더해주는 건 물론 1회용 개별 포장으로 위생, 사용감, 휴대성 등까지 갖춰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일명, 여성들의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여성 고객들이 사랑하는 천연 여성청결제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디안케트는 여성 건강을 먼저 생각하고 오직 여성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제형과 위생, 편리함에 이르는 세심한 부분까지 까다로운 공정을 거친 뒤 제조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국내를 넘어 해외 여성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어 K-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해 나가고 있다.
디안케트 관계자는 "천연 성분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국내외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파수꾼으로써의 역할을 다 해왔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이 바탕이 된 고 기능성 제품으로 더 많은 여성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이로 인한 희망과 행복을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