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특집] ㈜디안케트 천연성분으로 제조한 여성들의 '필수템' 각광

기사입력 2019-12-06 09:52


켈트 신화 속 오른팔을 잃은 신들의 왕 누아자에게 은의 팔을 붙여주고 에린을 위기에서 구해낸 것으로 유명한 치유의 신 '디안케트'를 여자를 위한 신으로 새롭게 탄생시켜 여성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지고 있는 ㈜디안케트가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디안케트는 생활 속에서 수없이 접하는 화학물질과 타이트한 하의 속 습한 환경으로 매일 자극받는 여성의 민감한 곳을 위해 자연유래 성분의 무방부 시스템을 적용한 천연 여성청결제 '디안케트 리본'을 출시, 여성들의 Y존 불편함을 덜어주고 있다.

보습과 탄력, 냄새, 가려움증 등 여러 증상들을 완화하는 발효 에센스를 더해 질염, 질건조증 등 Y존 건강 종합 케어가 가능하도록 새롭게 리뉴얼 되어 출시된 디안케트의 천연 여성청결제 '디안케트 리본'은 민감한 부위에 사용하는 만큼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시행하는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보습, 탄력, 냄새, 가려움 완화 등의 효능이 입증했으며 이외에도 유해물질 함유여부 검사, 유해성분 불검출 시험성적서, 저자극 테스트 등을 통해 여성 고객들의 높은 신뢰도를 얻어내고 있다.

또 자연에서 유래된 천연 성분들을 한 번 더 고농축해 원료의 효능을 향상 시키고 청결을 관리하는 것을 넘어 Y존에 영양까지 더해주는 건 물론 1회용 개별 포장으로 위생, 사용감, 휴대성 등까지 갖춰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일명, 여성들의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여성 고객들이 사랑하는 천연 여성청결제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디안케트는 여성 건강을 먼저 생각하고 오직 여성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제형과 위생, 편리함에 이르는 세심한 부분까지 까다로운 공정을 거친 뒤 제조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국내를 넘어 해외 여성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어 K-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해 나가고 있다.

디안케트 관계자는 "천연 성분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국내외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파수꾼으로써의 역할을 다 해왔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이 바탕이 된 고 기능성 제품으로 더 많은 여성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이로 인한 희망과 행복을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이 주최하는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이 5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호텔에서 열렸다.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서는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 서비스 및 지역사회 공헌활동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총 30곳의 병의원 및 업체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여성청결제 부문상을 수상한 (주) 디안케트 장동호 대표(오른쪽)가 스포츠조선 이동혁이사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논현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