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철 기온이 낮아지면, 감기나 비염 등의 호흡기 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겨울철에 감기 환자가 급증하는 이유는 추운 날씨로 인해 우리 몸의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지기 때문이다. 낮은 기온에 체온이 떨어지면, 덩달아 몸속 장기들의 활동이 둔해지고 혈액순환이 저하돼 면역력까지 떨어지는 결과를 낳게 되는 것이다.
몸속을 돌며 세포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혈액순환이 저하되면, 근육이나 관절이 경직되고 각종 뇌?심혈관 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몸의 혈행을 개선하고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반신욕, 충분한 영양 섭취 등이 도움이 된다.
인공첨가물을 최소화하고, 홍삼을 주원료로 흑마늘, 생강, 여주추출물 등을 조합해 만든 지노포스는 카이스트의 기업 부속 연구소인 에브릿연구소에서 개발됐다. 기존 프리마인의 산화질소 고함량 제품 슬립토에 비해 추가된 효능과 적정 함량의 산화질소로 섭취 대상자의 범위가 더 넓다.
이화수육개장, 소담애 족발 등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에브릿의 자회사인 프리마인은 지노포스의 주성분 중 홍삼 진세노사이드와 흑마늘 발효에서 유래된 글루타치온을 배합한 조성물로 특허를 출원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또한, 기존 프랜차이즈에서 그 영역을 넓혀 발효기술을 접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 바이오 시장에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프리마인의 이영환 대표이사는 "지노포스는 면역?혈관을 위한 홍삼 산화질소 제품이다. 기능 성분이 92%인 고함량 건강기능식품으로, 겨울철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