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홍진영 안마의자 '무릎 마사지까지 한번에 OK!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9-12-23 15:25


발에서 무릎까지 마사지가 한번에 OK!_브람스 엔스툴 다리마사지기

퉁퉁 부은 발과 욱신욱신 종아리는 물론, 시큰거리는 무릎 관절까지 시원하게 풀어주는 다리마사지기는 '브람스 엔스툴'(모델명 BM-977)이 유일하다. 격무에 지치는 직장인과 주부, 하루 종일 앉아 있는 수험생, 퇴행성관절염으로 힘든 부모님, 온 가족의 피로를 몰아내어 웃음꽃을 피워주는 행복 가정의 필수품이다.

소형 방석 크기에 40cm 높이로 평소엔 화장대나 차테이블 의자처럼 쓰다가 다리가 아프면 착~. 그러면 에어포켓이 발 전체와 종아리, 무릎, 허벅지를 빈틈없이 감싸고 전문 손마사지 느낌으로 꾹꾹 눌러 피로가 풀린다. 발과 허벅지를 따뜻하게 해 주는 온열 테라피 기능, 발바닥 굴림 마사지, 3단계 자동모드-3단계 수동모드, 강중약 강도 조절 등으로 베스트 맞춤형 발안마를 제공한다.
적용 부위
이 뿐만일까. 한방 지압점엔 돌출 지압봉이 장착돼 있어 안마 받는 동안 침뜸인 듯 긴장과 피로가 확 풀리는 전통 건강 효능을 즐기게끔 된다. 커버가 테이블처럼 허벅지에 자연스레 얹히는 설계로, 마사지하는 동안 편안하게 책을 읽거나 노트북을 올려놓고 유튜브 보기에도 최고다. 심지어 USB포트까지 내장돼 있어 전자기기 충전까지 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 든든몰에서 구매하면 가격도 대만족이다. 국내에 유일하게 무릎/다리마사지기 브람스 엔스툴을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50개 한정으로 69만원 판매가의 54%할인한 32만원에 판매한다. 실내 인테리어에 맞춰 색상까지 블루와 브라운 중 선택 가능하다. 겨울철 부모님, 지인, 부부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몸냄새 제거, 피부탄력 증가, '바디클렌저'의 효과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