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모던코라인 라이프스타일샵 '동춘상회'에서는 홈파티 분위기를 더하며 동시에 가치소비도 추구할 수 있는 '상(相) 프로젝트'를 진행,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17일, 19일 '꽁블 셰프'와의 쿠킹 클래스를 통해 연말 분위기 내기 좋은 스튜와 커리 레시피를 제공하며 육아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동춘상회에서 판매 중인 플레이팅의 강자, 테이블 웨어 브랜드 '오덴세'를 쿠킹 클래스에 사용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는 평.
한편 향후 동춘상회는 <내가 먼저 '맛있는'(SMART KITHCHEN), 어디서나 '편안한'(COZY LOUNGE), 서로를 '알아가는'(EXPERIENTIAL ROOM), 마음을 '주고받는'(GIFT MARKET)> 이런 네 가지 키워드 아래 카테고리를 확장해 체험형 MD를 구성하는 등 MD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스토리와 체험 기반의 '지속가능한' 일상품을 재해석해 고객과 제품, 온라인과 오프라인, 과거와 현재를 잇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로컬과 글로벌 기반의 브랜드를 함께 소개한다.
더불어 2020년에도 고객의 취향을 세밀하게 분석해 쿠킹 클래스, 전통주 클래스, 자연테마 키즈 클래스, 라이프스타일마켓 등 차별화된 프로젝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