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과 전라남도 신안군은 지난 26일 신안군 주요 특산품인 꾸지뽕 등 농수산물 식품 자원을 이용한 기능성 연구, 식품 개발을 위해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신안군은 자연생태 보전 및 우수 농수산물 재배 등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일익하겠다는 소신 있는 행보를 취해오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또한 유한양행 창업주 유일한 박사의 '기업은 나라와 민족의 것이고 국민의 소유'라는 경영원칙 아래 헬스 라이프스타일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이처럼 유한건강생활과 신안군의 사업 운영 근간을 이루는 기본 철학이 서로 맞닿아 있는 점에 동의, 이에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기로 했다는 게 양측의 설명이다.
한편, 유한건강생활은 신안군의 적극적인 행정적·재무적 지원 아래 신안군 주요 특산품 꾸지뽕 등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 뷰티 등 일상을 둘러싼 헬스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연구에 본격적으로 돌입해, 해당 제품군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 및 공략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계기를 발판으로 삼아,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올바른 철학을 가진 농가들과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이들이 길러낸 좋은 원료들을 각계의 전문가들과 함께 연구, 개발함으로써 일상의 영역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할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