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 2019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1위] LG전자, 안정성과 효능 강화한 'LG 프라엘 플러스' 출시

이미선 기자

기사입력 2019-12-31 14:00


◇LG 프라엘 제품 6종 사진.

LG전자가 안전성과 효능을 강화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LG Pra.L) 플러스'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LG 프라엘 플러스는 LG전자가 2017년 처음 론칭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프라엘'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안전성과 효능을 더욱 높인 2019년형 신제품이다. ▲더마 LED마스크(피부톤 및 탄력 관리) ▲토탈 리프트업 케어(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등 4종이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목 피부 관리를 위한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등을 포함해 모두 6종의 LG 프라엘 제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는 화장품처럼 동일한 패키지 제품을 사용해 효과를 극대화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4종 풀라인업을 동시에 업그레이드했다.

더마 LED마스크 신제품(모델명: BWL1)은 LG이노텍 LED를 탑재, 9분 동안 최적의 LED 광량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준다. LED 개수를 기존 제품 대비 30% 늘려 LED 빛이 닿는 면적을 넓힌 점이 특징이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모델명: BLL1)는 고주파, LED, 미세전류 등을 사용하는 복합 탄력 관리기기다. 이 제품은 피부와 닿는 면적을 기존 제품 대비 20% 키워, 더 넓은 부위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갈바닉 이온 부스터(모델명: BBL1)는 이온토포레시스(Iontophoresis;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전기적 성질을 이용해 이온성 약물의 피부 투과를 증가시키는 방법), 초음파, 온열 등을 복합적으로 사용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주는 흡수 촉진 기기다. 이 제품은 피부와 닿는 헤드 면적을 기존 대비 40% 확대했다. 헤드부분은 부드러운 삼각형 형태로, 눈, 코 주변 등 좁고 굴곡진 부위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듀얼 브러시 클렌저(모델명: BCL1)는 미세모 전용이던 기존 제품과 달리 실리콘 브러시도 함께 제공해, 고객의 피부 타입이나 사용 목적에 따라 2가지 브러시 타입 중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담당은 "안전성을 더욱 강화한 'LG 프라엘 플러스'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