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 2019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1위] '30년 전통의 모피 브랜드' 청아모피, 온라인 쇼핑몰 쁘라띠 론칭

기사입력 2019-12-31 14:24



겨울철이 되면서 30년 전통의 모피 소재 의류 및 패션용품 생산, 도·소매업체인 청아모피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청아모피는 88서울올림픽 무렵 설립되어 꾸준히 발전해 온 국내 모피산업 역사의 산증인이다. 차별화된 품질로 승부하는 이 업체는 자체 공장에 생산 라인을 갖추고 밍크 의류, 폭스 의류, 베스트, 목도리 등을 소량 생산한다.

청아모피 제품은 국내 시장에 유통되는 모피 제품의 80%를 차지한 중국산 저가품과 달리 희소가치가 높은 유럽산 고급 원피와 부속품을 사용해 장인정신으로 완성하고 까다로운 검수 과정을 통과한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따라서 시간이 오래 지나도 품격과 아름다움, 럭셔리한 멋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청아모피는 본사 사옥 준공을 기념하며 유통 채널을 넓힌다는 차원에서 명품을 지향하는 온라인 쇼핑몰 전문 모피 브랜드 쁘라띠를 공식 론칭했다. 쁘라띠는 고품질의 모피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며, 매장에서 실제로 제품을 착용해본 후 모바일 쇼핑 어플을 통해 구입이 가능해 특히 젊은 층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점례 쁘라띠 대표는 "모피는 중장년층만의 소유물이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젊은 층이 패션 아이템으로 소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