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그랜드 호텔(옛 그랜드 힐튼 서울)이 피트니스 연회원권과 멤버십 '그랑블루 다이닝' 혜택이 결합된 신규 멤버십 '그랑블루 플래티늄'을 선보였다.
'그랑블루 플래티늄'은 회원권 유무와 관계 없이 피트니스를 연간 이용 가능하며, 프리미엄 다이닝을 비롯해 골프장, 수영장, 가족 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서울 특급 호텔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은 전면과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실내에 있으면서도 마치 실외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아울러 건식 및 습식 사우나, 거품 욕탕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일상에 쌓인 피로를 해소하기 좋다.
여기에 '그랑블루 다이닝 멤버십' 혜택이 추가된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 2인 무료 식사권 1매, 호텔 내 전 레스토랑 사용 가능한 5만원 권 3매 등을 준다. 연회장 가족연 이용 10% 할인권, 수영장 1인 50% 할인권 2매, 실외 골프 연습장 1인 요금 50% 할인권 2매도 함께 포함되었다.
이번 멤버십은 피트니스 개인 연회원권 '플래티늄 실버', 피트니스 부부 연회원권 '플래티늄 골드' 2가지로 준비했다. 플래티늄 실버 가격은 400만원이며 골드 가격은 700만원(모두 부가세 포함)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