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모바일 메인 화면 내 뷰티 관련 트렌드와 소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뷰티 판'을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뷰티 카테고리 전 상품을 최대 69% 할인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무신사는 현재 250개 이상의 화장품 브랜드, 총 3500여 개의 뷰티 상품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뷰티 카테고리는 올해 1분기 기준으로 전년 대비 거래액 800% 이상 신장했으며 지난해 무신사 전체 카테고리 중 거래액 성장률 1위를 달성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번 모바일 뷰티 판 오픈을 통해 최신 뷰티 트렌드부터 메이크업·헤어 등의 다양한 뷰티 인기 상품과 신상품 소식, 유용한 할인 혜택까지 다양한 뷰티 정보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이나 판매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모바일 뷰티 판 오픈을 기념해 무신사는 뷰티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하는 '뷰티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블랙몬스터, 다슈, 비레디, 클리오, 아모레퍼시픽 등 인기 뷰티 브랜드와 셀라피, 키르시 블렌딩 등 신규 입점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와 함께 무신사 모바일 앱 전용 7% 할인 쿠폰으로 알뜰 혜택을 제공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