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연박 패키지 '스테이, 라이크 유어 홈(STAY, Like your home)'을 출시했다.
이번 연박 패키지는 물놀이부터 VR 체험, 치맥까지 호캉스의 모든 것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2~3회의 조식과 수영장 이용 등 투숙 기간 동안 여러 번에 걸쳐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으로 시간에 쫓길 필요 없이 모든 엔터테인먼트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바비큐 이용 시에는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보타보타 웰컴 드링크 2잔을 증정한다. 평일 예약 고객에게는 디럭스 더블 이상의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선사한다. 이밖에도 피트니스센터, 키즈존, 당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수영장, VR, 치맥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외출하기 어려운 시기에도 어느 때보다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과 안전 그리고 즐거움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방문객들의 위생 안전을 위해 전체 시설 방역을 완료하고 매일 부대시설 소독을 실시하는 중이다. 전 직원은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함과 동시에 기타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개인위생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