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스카이라이프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참여하는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 황금 연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극한직업, 봉오동 전투, 82년생 김지영, 제미니 맨 등 총 7편의 인기작을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스카이라이프 무비초이스 채널(300번)에 편성할 예정이다.
VOD 쿠폰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지난 22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스카이라이프는 VOD 쿠폰(11000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BIG3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폰 구매 고객은 발행일로부터 30일 간 사용 가능하며 시동,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포드V페라리, 미스터주:사라진VIP 등 최신 인기작을 감상할 수 있다.
어린이와 부모님의 취향저격 영화 할인 이벤트로는 패딩턴2, 정글북, 나의 특별한 형제,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 어린이·가족 영화 80여편 모두를 1000원(VAT 별도)에 제공한다. 황금 연휴 기간 추천 테마관을 통해 애니메이션과 추억의 명작 등 가족 고객 대상 맞춤 VOD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채학석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지난해 가장 뜨거웠던 대작들과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할인 제공하고 테마별 영화관을 편성해 스카이라이프 고객들의 알찬 연휴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