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생활 속 많은 부분이 변화하고 있다. 특히 전국 초중고의 온라인 개학이 실시되면서 새로운 문제로 대두된 것이 바로 눈 건강이다. 모든 수업이 PC와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를 활용하여 진행됨에 따라 학생뿐만 아니라 학부모의 전자기기 사용 시간도 늘어난 것이다. 약 540만명의 학생이 블루라이트에 노출된 셈이다.
이에 따라 눈건강을 지킬 수 있는 루테인 제품들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으며, 체내에서 합성이 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보충되어야 하는 성분인 루테인이나 자연적으로 섭취가 어려운 아스타잔틴 등의 영양소를 섭취하기 위해 눈건강 관련 제품 구매율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이번 온라인 개학을 계기로 교육부의 '한국형 원격교육 체제' 구축이 예고된 만큼 눈건강의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다.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과 어쩌면 우리의 일상생활이 될 지도 모르는 원격 교육 시대, 눈피로를 예방하고 눈건강을 지키고 싶다면 '아이클리어'를 눈여겨볼 만하다.
눈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는 눈노화와 피로를 동시에 케어하는 '아이클리어 2.0버전', 루테인 최대 함량으로 기본부터 케어할 수 있는 '아이클리어 눈사랑루테인', 눈노화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등 3종 라인업을 통해 개개인별 눈건강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1캡슐로 하루 루테인 섭취 권장량을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으며, PTP 포장 형태로 휴대와 보관이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