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LG전자, 무선이이폰 톤프리 체험단 모집 인기몰이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0-05-31 14:58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이어폰 'LG 톤 프리'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한 체험단 행사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2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 체험행사의 일평균 지원자 수가 2000명에 달했다.

LG전자는 무선 이어폰 톤프리 체험행사의 인기가 올라감에 따라 고무적인 분위기다. 지원자의 50% 이상이 20대 이하라는 점에서 향후 시장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란 판단에서다. 2

LG전자는 톤 프리 신제품에 명품 오디오업체 메리디안오디오(Meridian Audio)의 독자 신호처리 기술과 튜닝 기술을 적용했다. 무선이어폰 업계에서 메리디안의 음향 튜닝을 적용한 제품은 LG 톤 프리가 유일하다.

신제품은 스피커부가 귀에 삽입되는 커널형 방식을 적용, 고객이 귀에 착용하는 부분에 무게중심을 두는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전작 대비 착용감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보관·충전용 케이스에 무선 충전 기능과 대장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해 주는 'UVnano(유브이나노)' 기능도 탑재했다.

LG전자는 고객이 선호하는 사양과 가격대를 고려해 최상위 프리미엄부터 합리적 가격대 제품으로 이어지는 라인업을 순차 출시하며 다양한 고객 수요에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하반기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한 제품도 내놓을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