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의 사계절을 즐기는 씨사이드 레지던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이 오는 24일 오후 10시 40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객실 패키지를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판매되는 패키지는 정가 대비 평균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날 단 하루 선보인다.
이번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객실 패키지는 2인용, 3인용, 4인용 총 세 가지로 객실 1박과 조식, 웰컴 기프트가 포함됐다. 2인권 구매 시 디럭스 트윈·더블룸, 3인권 구매 시 디럭스 패밀리룸, 4인권 구매 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으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모든 객실이 하프 오션뷰로 제공돼 해운대 바다를 더욱 가까이서 만끽할 수 있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웰컴 기프트는 샴페인 선물 세트, 지역 특산물 세트, 하이네켄 4캔 및 안주 세트 총 3가지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오는 6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패키지 인원 수만큼 야외 수영장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조식 인원 추가 시 성인 기준 정가 대비 35% 할인된 1만43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야외 수영장도 성인 기준 50% 할인된 5500원에 추가로 이용 가능하다.
부산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해 줄 지역 관광지 연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인근에 있는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을 최대 4인까지 4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요트투어 전문업체인 요컴퍼니에서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오는 6월 26일부터 2021년 4월 30일까지이며, 가격은 4인용 기준 19만9000원부터(세금·봉사료 포함)다. 추가 요금 지불 시 풀 오션뷰 객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여름 성수기(7월 24일~8월 15일) 및 크리스마스 연휴에도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이용 가능하다.
한편,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는 올 여름, 해운대 해수욕장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해운대를 더욱 편안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전 객실에 주방시설과 생활편의 시설이 완비돼 '한 달 살기' 등 장기 투숙 트렌드에게도 적합하며, 해운대를 조망하는 야외 수영장을 갖춰 바다를 배경으로 감성 사진을 남기며 오션뷰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손색없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