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철에는 외모와 몸매 관리에 열을 올리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최근에는 보톡스를 통해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 부위에 찐 군살들을 관리해줄 수 있다.
V라인을 위한 윤곽주사와 배합해 함께 사용하기도 하는데, 턱근육을 축소시켜 턱선을 가름하게 만들어 줄뿐 아니라 축 처진 지방을 녹여주고 턱살, 볼살 등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다.
지방분해주사와 병행해 바디보톡스로 활용될 경우 보다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지방분해주사는 팔뚝이나 복부, 허벅지, 종아리, 승모근 등 살이 찌기는 쉬워도 빠지기는 어려운 부위의 지방까지 제거해 전반적인 바디관리가 가능한 시술이다.
피부가 울통불퉁하게 되는 유착현상이나 셀룰라이트가 생기고, 절개 및 출혈에 대한 위험 부담이 큰 지방흡입 등의 수술적인 치료와 달리, 지방분해주사는 필요한 부위에 주사삽입을 통해서만 진행해 비교적 안전하다. 스테로이드나 PPC와 같은 성분을 배제할 경우 부기가 심하지 않고 1~2회의 적은 시술로도 효과를 볼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이맹노 원장은 "시술은 사용하는 성분이 안전성을 입증받은 신뢰도 높은 제품인지부터 먼저 확인해야 부작용 없는 시술을 받을 수 있다"며 "획일적인 시술이 아닌 원장이 직접 환자마다 다른 체형과 지방분포, 근육양, 피부타입 등을 상담을 통해 파악한 후 시술을 진행하는 1대1 개인 맞춤형 진료로 이뤄지는 병원인지도 주의깊게 살펴봐야 한다"고 당부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