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안 미모 김완선 팔자주름없는 비결? 퍼레스 패치로 매일 관리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20-07-16 14:27



동안의 조건은 뭐니뭐니해도 피부다. 동안 피부를 꿈꾼다면 여름을 잘 나야 한다.

무더운 여름에는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서 모세혈관이 확장되고 피부 진피층의 탄력 세포도 파괴된다. 설상가상으로 이런 상태에서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자외선이 콜라겐 합성을 방해해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도 생기기 쉽다.

이에 여름철 피부 보호를 위해 콜라겐을 섭취하거나 팔자주름없애는운동을 하는 등 자기 관리에 열중하는 여성들이 부쩍 늘었다. 보다 확실한 효과를 원하는 사람들은 팔자주름리프팅과 같은 처진얼굴리프팅이나 미간보톡스, 이마주름보톡스 등과 같이 강도 높은 피부관리 케어를 받기도 한다.

하지만 주름 관리 측면에 있어서는 강도 높은 관리를 간헐적으로 받는 것보다 매일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다. 한 번 생긴 주름은 표정이나 생활습관으로 인해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기 마련이기 때문.

이 가운데 집에서 간편하게 패치 한 장으로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은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주름제거방법이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가수 김완선의 동안 외모를 완성하는 제품이 뷰티영의 '퍼레스 패치'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폭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활약 중인 김완선 나이는 올해 52세지만 나이를 무색케 하는 동안 피부를 과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런 김완선이 네이버TV '뷰피의 법칙'에서 자신의 주름 관리 비법으로 '퍼레스 패치'를 소개하면서 해당 제품은 일명 '김완선 주름패치'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김완선은 이 방송에서 "효과가 있을까 반신반의하고 사용했는데 진짜 주름이 없어져 깜짝 놀랐다"면서 "붙이고 자기만 해도 즉각적으로 주름이 옅어진다. 저처럼 게으른 사람한테 최고인 것 같다. 패치 하나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좋다"고 퍼레스 패치에 대한 후기를 전했다.

실제로 퍼레스 패치는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에 붙이기만 하면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홈 케어 제품이다. 미국 abc 방송과 매거진에도 소개되며 그 효능과 편리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김완선 말고도 배우 김가연, 가수 미나 등 동안 외모로 주목받는 연예인들의 주름 관리 제품으로 소개되며 연예인 주름패치 추천제품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자극 없는 재질로 만들어져 예민한 피부 타입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특히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별 맞춤 사이즈로 제작돼 눈가주름제거를 위한 눈밑주름관리방법을 비롯해 팔자주름없애는방법, 미간주름없애는법 일환으로 얼굴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습관적으로 인상을 쓰면 생기는 콧등주름과 이마주름 관리에도 사용하기 좋아 쉽고 간편한 주름관리가 가능하다.

퍼레스 패치는 사용방법이 간편해서 여름철에 사용하기 더욱 좋다. 원하는 부위의 퍼레스 패치를 선택해 부착 후 3시간 뒤에 천천히 제거해주면 주름 예방 및 개선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패치는 한 개를 구입하면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고 제품 케이스는 소형으로 제작돼 출장이나 여행 시 휴대하고 다니기 좋다.

한편 퍼레스 패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구매방법은 뷰티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