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9월 19일부터~20일까지 강원도 인제에서 열리는 '2020 인제 오리지널스 뮤직 페스티벌'에서 양일간 열리는 '직장인 페스티벌', '아시아 대학가요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행사 첫날인 19일에 열리는 '직장인 밴드 페스티벌' 은 끼와 실력이 있는 직장인들이 마음껏 자신의 음악을 표현하고 즐길 수 있는 장에 이들을 초대하는 것이 취지이다. 회사원, 자영업, 프리랜서 등 근무형태와 상관없이 재직증명서 및 1년간 근로함을 증빙할 수 있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곡은 커버곡, 창작곡 등의 밴드음악이다.
행사 마지막 날인 20일에 열리는 '아시아 대학 가요제' 는 K-POP 열풍 확장을 위해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 재능 있는 신인 뮤지션을 발굴하기 위한 글로벌 페스티벌이다. 끼와 실력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곡은 장르에 상관없이 아직 발표되지 않는 순수 창작곡이여야 한다.
오리지널스 페스티벌 관계자는 "이번행사는 음악 산업 분야별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과 공공기관, 민간기업 및 미디어사가 협업하여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와 위상을 갖고 있는 한국 공연 컨텐츠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양성하기 위한 취지의 페스티벌 브랜드입니다. 많은 직장인 밴드분들과 대학생분들이 참가하여 자신의 끼를 유감없이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축제를 함께 즐기고 싶은 당신, 오리지널스의 멤버로 초대합니다." 라고 전했다.
한편, 강원도 인제군에서 1회를 맞이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제와 K-POP의 위상을 높이고자 하는 국제적인 음악 축제 런칭이 목표인 만큼 이번 행사는 지상파 방송사인 SBS가 주관 방송사로 참여하게 된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