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티바두마리치킨, 마늘치킨 메뉴 강화…브랜드 경쟁력 확대 박차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0-08-19 14:10



티바두마리치킨이 마늘을 이용한 치킨 메뉴를 강화하는 등 브랜드 경쟁력 확대에 나서고 있다.

19일 티바두마리치키에 따르면 최근 마늘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인 마간시리즈 '알마간(알싸한마늘간장)'과 '고마간(고추마늘간장)'을 선보였다.

알마간과 고마간의 특징은 산지직송의 국내산 생마늘을 사용한다는 점이다. 특제 간장소스에 생마늘을 매장에서 직접 갈아넣는 방식으로 마늘의 알리신이 치킨, 간장, 레몬과 조화를 잘 이루고 있다는 평가다. 마늘제조방법에 대한 특허도 출원 시청을 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마늘은 오래전부터 건강에 좋은 식재료로 손꼽혀왔다"며 "1kg 단위로 식자재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마늘을 가맹점에 공급하는 등 메뉴 경쟁력 강화와 가맹점 상생측면도 강조하는 등 원가에 타협하지 않고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는 기업 철학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메뉴 확대 뿐 아니라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한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9월부터 임영웅의 TVCF 광고를 지상파와 케이블에 송출할 예정이며, '건강하길 바람, 행복하길 바람, 시원하길 바람'이라는 부채 3종을 치킨 주문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