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캣마켓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캣마켓은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파격 할인가로 제공되는 잼라이브 특가 판매와 사전 기대평 이벤트, 방송 중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진행은 아나운서 출신의 '잼언니' 김해나가 맡는다.
우선, 잼라이브 퀴즈쇼에서는 쿠캣마켓 브랜드 및 베스트 상품과 관련된 문제를 포함해 총 5문항이 출제될 예정이다. 퀴즈쇼에 이은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쿠캣마켓의 베스트셀러인 '쿠캣마켓 매콤크림닭갈비'를 정상가에서 17% 할인한 잼라이브 특가 1만4800원으로 판매한다. 또한, 방송 시작 전 잼라이브 앱 내의 쿠캣마켓 예고 피드에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쿠캣마켓의 초인기 제품 '쿠캣마켓 딸기쏙우유 찹쌀떡' 1박스를 증정한다.
쿠캣마켓 관계자는 "이번 잼라이브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영상과 모바일 플랫폼에 익숙한 MZ세대들의 쇼핑 접근성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이 쿠캣마켓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쿠캣마켓 라이브 커머스는 잼라이브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특가 판매 웹페이지의 경우, 27일 자정부터 24시간 운영된다.
한편, 쿠캣은 푸드 콘텐츠 제작 및 트렌디한 먹거리 상품 개발에 특화된 푸드 컴퍼니다. 국내 최대 푸드 커뮤니티 '오늘 뭐 먹지?'와 글로벌 레시피 동영상 채널 '쿠캣' 등 전 세계 70여 개의 푸드 채널을 운영 중으로, 총 구독자 수는 3200만 명에 달한다. 이와 함께, F&B 시장에서는 지난해 5월 론칭한 간편식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을 통해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쿠캣마켓은 자사 콘텐츠 채널 구독자의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질 좋은 PB 식품과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론칭 1년도 안돼 분기 매출액 100억원에 육박하는 중견 푸드몰로 급성장했다. '맛있는 간편식'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월 기준 재구매율 약 32%, 분기 기준 재구매율 약 48%에 달할 정도로 높은 고객충성도를 자랑한다. 또한, 쿠캣마켓은 모든 PB 제품을 해썹(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하는 등 품질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