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마다프라자 제주, 올데이 라운지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0-09-14 15:34



라마다프라자 제주가 하루 중 언제라도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올데이 라운지는 하루 종일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도록 클럽 라운지를 새로운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꾸민 '라운지 카페'로 바다가 보이는 라운지에서 브런치와 에프터눈티, 와인, 각종 가벼운 스낵과 커피, 티 종류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운영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는 전체적인 '올데이 셀프 스낵 바' 형태로 이용 가능하며 10시~12시는 브런치, 2시~4시까지는 에프터눈티 타임, 저녁 6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는 와인을 핑거푸드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티아워타임으로 콘셉트와 메뉴가 변경된다.

라마다프라다 제주는 올데이 라운지 이용과 숙박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패키지는 바다 전망 스텐다드 객실, 올데이 라운지 2인 이용권, 수영장 2인 이용권, 호텔의 숨은 포토스팟을 찾아 사진을 찍으면 재미있는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라마다 코인 2개가 포함됐다.

라마다프라다 제주 관계자는 "올데이 라운지는 좀 더 안전하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어하는 투숙객들이 외부에 멀리 나가지 않아도 호텔에서 온종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의 로비라운지를 새로운 형태의 라운지로 변경한 사례"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