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원사, ‘상생 확산 및 산업 발전 기여’ 정부 표창 수상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1-02-02 15:36


중기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김복미 위드인푸드 대표(오른쪽).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원사들이 지난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와중에도 건전한 가맹사업 문화의 정착과 업계의 선진화에 모범을 보인 공로로 정부 표창을 잇따라 수상했다.

2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서울 강서구 협회 회의실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전수식'을 열고, 프랜차이즈 산업 활성화와 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공로로 중기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총 8개 회원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8개사는 지난해 가맹점사업자와의 상생에 노력하고 선진적인 시스템의 구축과 역량 강화에 모범을 보인 공로로 중기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수상 기업은 아이더스코리아(푸라닭), 앤하우스, 아소비교육(아소비공부방), 역전에프앤씨(역전할머니맥주), 이비가푸드(이비가짬뽕), 위드인푸드(걸작떡볶이치킨), 다름플러스(이차돌), 해피브릿지협동조합(국수나무)다.

한국프랜차이즈협회 관계자는 "코로나19 위기로 가맹본부의 역량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지금, 많은 회원사들이 가맹점사업자와 동반성장하고 프랜차이즈 산업의 선진화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다"며 " 올해도 더욱 많은 회원사들이 모범 경영과 윤리 경영으로 산업의 재도약을 이끌 수 있도록 독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