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요즘 뜨는 레포츠 핫템]코브라 골프, 혁신적 기술의 '라드 스피드' 드라이버 출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1-03-23 09:55



코브라 골프가 첨단 기술력을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라드 스피드(RAD SPEED)'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라드 스피드' 드라이버는 이전보다 가벼워진 헤드 무게로 빠른 스윙 스피드를 자랑하며, 관용성이 크게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최적의 비거리와 더욱 빨라진 볼 스피드 뿐 아니라, '레이디얼 웨이팅' 기술로 무게중심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최적의 스피드와 관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충격 흡수에 강한 견고한 바디와 세련된 디자인까지 지녔다.

신제품 드라이버는 '라드 스피드'와 '라드 익스트림'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며, '라드 익스트림' 드라이버는 오버사이즈(460cc) 형태의 헤드 모양과 뒤쪽 무게 추 배치가 적용돼 높은 관용성과 직진성 구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코브라 골프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2016년부터 파트너십을 유지해오고 있는 미국 프로 골퍼 '브라이슨 디샘보'의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아널드 파머에서 8번째 우승을 거머쥔 그의 과감한 플레이와 엄청난 장타력을 '라드 스피드' 드라이버와 함께 표현했다.

브라이슨 디샘보는 "코브라 골프의 '라드 스피드' 드라이버는 비거리와 정확도를 놀라운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RAD 가중치로 낮은 스핀을 제공하며, 중심을 벗어난 샷에도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