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빗자루와 걸레로 청소하던 시대를 끝났다. 환경과 조건에 따라 적절한 청소법이 있고 도구를 써야 꼼꼼하고 쾌적하게 청소할 수 있다.
스페이스가 개발한 청소장비로 공간에 맞는 것들을 선택할 수 있다. S2소형 보행형 습식 청소장비다. 콤팩트한 설계로 사무실, 매장 및 식당 등 비교적 좁은 공간에서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물을 뿌리며 브러시로 닦고 바로 물기를 제거하여 짧은 시간 안에 찌든 때를 없애는 데 효과적이다. S3는 큰 장비의 접근이 어려운 복도나 공간 구석구석을 말끔하게 청소한다.
S5는 탑승형 습식 청소장비로 큰 장비가 접근하기 어려운 복도나 승객용 엘리베이터 등 좁은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탑승식으로 편리하게 넓은 장소를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보행식에 비해 2배 이상, 인력에 비해 5배 이상의 청소효과를 발휘한다. S7은 넓은 장소에서 편리하게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보행식에 비해 4배 이상 효과가 있다. W12는 탑승형 건식 장비로 수동 조작이 가능해서 작업 현장에 적합하다.
정교한 형태로 단순하면서 견고하다. 공장, 창고, 주차장 및 공원이나 정원 같은 건식 청소가 필요한 현장에 적합하다. 임진섭 대표는 "생활과 업무 질의 향상을 위해 쾌적한 환경을 필수"라며 "청소장비 기술력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