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페이스 공간이 달라졌다! 청소장비가 답이다

김강섭 기자

기사입력 2021-03-30 09:47





빗자루와 걸레로 청소하던 시대를 끝났다. 환경과 조건에 따라 적절한 청소법이 있고 도구를 써야 꼼꼼하고 쾌적하게 청소할 수 있다.

㈜스페이스(대표 임진섭)는 청소장비 전문 업체로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이익을 소비자와 공유하고 있다. 투명한 기업 경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지속적인 발전으로 더욱더 깨끗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스페이스가 개발한 청소장비로 공간에 맞는 것들을 선택할 수 있다. S2소형 보행형 습식 청소장비다. 콤팩트한 설계로 사무실, 매장 및 식당 등 비교적 좁은 공간에서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물을 뿌리며 브러시로 닦고 바로 물기를 제거하여 짧은 시간 안에 찌든 때를 없애는 데 효과적이다. S3는 큰 장비의 접근이 어려운 복도나 공간 구석구석을 말끔하게 청소한다.

S5는 탑승형 습식 청소장비로 큰 장비가 접근하기 어려운 복도나 승객용 엘리베이터 등 좁은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탑승식으로 편리하게 넓은 장소를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보행식에 비해 2배 이상, 인력에 비해 5배 이상의 청소효과를 발휘한다. S7은 넓은 장소에서 편리하게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보행식에 비해 4배 이상 효과가 있다. W12는 탑승형 건식 장비로 수동 조작이 가능해서 작업 현장에 적합하다.

정교한 형태로 단순하면서 견고하다. 공장, 창고, 주차장 및 공원이나 정원 같은 건식 청소가 필요한 현장에 적합하다. 임진섭 대표는 "생활과 업무 질의 향상을 위해 쾌적한 환경을 필수"라며 "청소장비 기술력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