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렘 트래블' 이벤트는 새로워진 시그니처 1.1L를 선보이면서 소비자에게 선물과 같은 순간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지금 당장은 여행을 갈 수 없지만 여행 상품권 경품을 통해 언젠가 떠나게 될 여행을 꿈꾸며 상상하는 즐거움과 설렘을 선사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제품 구매 후 라벨 후면 안쪽에 기재된 '설렘코드'를 확인 후 라벨 내 QR코드를 스캔,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시그니처 1.1L는 대용량 RTD 커피 시장을 새롭게 개척한 제품으로,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는 COFFEE SPECIALIST' 콘셉트를 가진 제품으로 깊고 풍부한 커피 맛과 향이 특징이다. 쟈뎅만의 프로 파일링 시스템으로 산지 별 원두에 따라 개별 로스팅 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하는 BAR(Blending After Roasting) 공법이 적용됐다.
쟈뎅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플레이버 별 구분이 쉽도록 제품 캡 색상을 차별화했다. 제품은 '아메리카노 블랙', '아메리카노 스위트', '로얄 헤이즐넛' 총 3가지로 구성됐다. 공식 온라인 몰 쟈뎅샵,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쟈뎅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요즘 언젠가 떠나게 될 여행의 설렘을 미리 전하는 시그니처 설렘 트래블이 활력이 되면 좋겠다"며 "여행을 상상하는 즐거움과 더불어 시그니처 1.1L을 통해 맛있는 커피를 즐기는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