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6일(목)까지 특별 프로모션 '유니클로 리프레시 위크 (UNIQLO RE:FRESH WEEK)'를 실시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일상에 활력을 선사할 수 있는 리프레시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기획된 '유니클로 리프레시 위크'는 재택 근무, 원격 수업 등의 실내 활동은 물론 가까운 거리의 외출 및 가벼운 야외 활동을 하는데 적합한 유니클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실내에서 보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남성 '코튼 릴랙스 앵클 팬츠'를 19,900원, 실내외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여성 이너웨어 '와이어리스브라'는 19,9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유니클로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에어리즘'의 침구류 라인업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드라이 기능으로 땀을 흘려도 쾌적한 감촉을 유지하여 편안한 숙면을 돕는 '에어리즘 베개 커버'가 7,900원, '에어리즘 시트(퀸/킹)'와 '에어리즘 이불 커버(퀸/킹)'는 각각 39,900원과 79,900원에 판매된다.
'유니클로 리프레시 위크'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하며, 할인 품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