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 구이류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안주야(夜)'는 대상㈜ 청정원이 식품업계 최초로 론칭한 안주 전문 HMR 브랜드로, 그 중 '안주야 논현동 포차 스타일'은 곱창, 막창, 닭발 등 소주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소비자들이 선호하지만 집에서 직접 요리하기 어려운 메뉴를 상품화해 선보이면서 국내 홈술 인구를 공략하고 있다.
먼저, '안주야 불막창'은 돼지 막창을 청정원만의 전처리 노하우와 특제 양념으로 숙성해 잡내를 잡은 안주야 대표 메뉴다. '안주야 모듬불막창'은 고소한 돼지 곱창과 쫄깃한 돼지 막창을 함께 넣어 더욱 풍성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안주야 양념닭안창살'은 닭 한 마리에서 소량 나오는 안창살을 활용해 고기와 지방이 적절히 섞여있어 쫄깃하면서도 꼬들꼬들한 식감이 일품이다.
제품 조리법은 간단하다. 해동된 제품을 프라이팬이나 그리들팬에 약 8분간 조리하면 전문점 못지 않은 퀄리티의 구이 안주가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깻잎 등의 재료를 추가할 수 있으며, 밥이나 떡을 넣어서 볶아 먹으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높은 퀄리티의 안주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간단한 조리만으로 전문점에서 즐기던 맛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어 가정은 물론 야외 활동 시에도 유용하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