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및 초등학교 저학년의 2학기 등교 수업이 시작된 가운데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신학기 준비를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휠라키즈는 LF 보리보리 단독 가을 의류 및 책가방을 최대 72%까지 할인하며 아디다스 키즈는 유아 트랙수트와 운동화를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네파 키즈, 플레이키즈프로, 콜핑 키즈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맨투맨, 바지, 바람막이 등을 최대 89% 파격 할인해 선보인다.
유치원 및 어린이집 등원에 꼭 필요한 유아식기와 아이들의 숙면을 위한 낮잠이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됐다. 스킵합의 애니멀 유아 스마트 플레이트세트를 정상가 대비 50% 할인하며 쁘리엘르의 순면 낮잠이불 풀세트가 70% 할인된 2만 원대로, 비비엔다의 프리미엄 모달 아기 논슬립패드는 4만 원대부터 구성됐다.
LF 보리보리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아이들의 2학기 등교일정이 유동적으로 조정됨에 따라 새학기 용품을 아직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획전을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학사 일정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