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이 식물성 단백질 고기와 두부를 주재료로 한 '어메이징 두부 시리즈' 3종을 최근 출시했다.
이중 신메뉴 '마파두부 덮밥'은 큼직한 두부와 식물성 단백질 고기를 듬뿍 담아 실제 고기가 들어간 것 같은 식감과 함께 푸짐하고 건강한 한끼를 즐길 수 있다. 덮밥 위에 신선한 대파를 올려 향을 더하고 식욕을 돋운다. 중화 두반장과 고추맛 기름으로 맛을 낸 한솥의 특제 소스로 매콤한 감칠맛을 높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 '두부 연근 튀김'은 국산콩두부와 향긋한 연근을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웰빙 스낵이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포테토 두부스틱과 감칠맛이 풍부하고 바삭한 식감의 연근 튀김을 레몬간장소스와 함께 구성해 사이드 메뉴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한솥은 지난 1993년 창업 이래 지금까지 ESG 경영을 통해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이념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이 같은 공적을 UN에서 인정받아 지난 2019년부터 3년 연속 UN 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기구 UN SDGs협회가 발표한 '2021 글로벌 지속가능한 브랜드 40(The 100 Most Sustainable Brands 40)'에 선정된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