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과 63레스토랑이 추석을 맞아 고객 니즈 맞춤형 선물세트를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22이 밝혔다. 선물세트는 그동안 전담 부서를 통한 판매량과 고객 피드백을 분석해 인기 상품 위주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선물세트는 10만원 이하부터 300만원대 프리미엄까지 다양하다. 셰프가 직접 식재료 검수부터 포장까지 도맡아 더욱 신뢰할 수 있고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신선함을 보장한다.
'더 플라자 냉장 한우 정육 세트'는 매년 명절 선물세트 판매량의 40% 이상을 차지하는 베스트 상품이다. 고품질 한우 꽃등심과 채끝등심, 부채살, 양지살, 안심 부위로 구성되어 구이나 국거리, 불고기용으로 쓰임새가 좋다. 얼리지 않는 냉장 상태로 고급지함에 담아 당일 배송해 주며 호텔 셰프가 만든 특제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특진상 no.9 냉장 한우 세트'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한우로 1++중 마블링 등급이 가장 높은 것으로 엄선했다.
중식, 일식, 양식 분야 수석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5종의 셰프 스페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중식당 도원의 '츄성뤄' 셰프가 주도해 만든 보양 음식 '도원 한방 원충 불도장'이 대표적이다. 이밖에 최상급 전복에 천연 양념을 입힌 '프리미엄 간장 전복', 알래스카에서 어획한 은대구를 흰된장 소스에 재운 '은대구 흰된장 세트'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